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feat. 가격대 4,900원 ~ 15,900원)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feat. 가격대 4,900원 ~ 15,900원)의 타이틀 이미지

Last Updated on 2021년 2월 24일 by biodivzk

시중에 판매되는 아이폰XS케이스 상품들 중 가장 잘 나간다는 것들만 추려서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을 선정해 봤어요! 쇼핑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1번째 신지모루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은 7,830원이지만, 1%를 할인해서 최종 판매가 7,73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386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투명 케이스임에도 탄탄함이 느껴집니다... B제가 성격이 남들보다 특이한 탓에 조금만 더러워져도 바꾸고 그래서 그렇지 특별하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더 오래 사용하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C슬림하고 투명해서 원래 색상인 핑크가 예쁘게 보여져요.. D네 귀퉁이가 튀어나온 다른 케이스들의 디자인이 싫어서 한참 찾다 시켰어요.. E배송도 빠르고 좋았는데 생각보다 뻣뻣해서 케이스가 잘안들어가요 ㅠㅠ. F부럽죠Q. 혹시 리뷰들 다 광고에 협찬 아닌가요?. G껴봤을때에도 들뜨거나 불편함없이 마음에 들었어요... H처음부터 노란 케이스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좀 편할까요. I상품 외형은 이미지와 동일합니다.. J지금 쓴지 이틀짼데 베란다에서 한번 얕은높이에서 떨어지니까 귀퉁이 바로 유리깨졌어요…….ㅠㅠ.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신지모루 범퍼 강화 4DX 에어팁 젤리 휴대폰 케이스 BAR형의 상품 이미지

신지모루 범퍼 강화 4DX 에어팁 젤리 휴대폰 케이스 BAR형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2번째 신지모루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8,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44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가성비좋음 처음에는 전원버튼쪽이 떠잇어서 불량인가 싶엇는데 시간지나니까 평평해지면서 딱맞게 되더라구요. B사이즈 잘 맞고 엣지가 두꺼워서 충격에 강할거 같아요.. C가격대비 글쎄 저같이 민감한 분이시면 투명은 쓰지마세요. D부드러워서 끼우기도 편해요 ㅋㅋㅋ. E확실히 신지모루 브랜드는 케이스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게 사실이네요... F포장도 간단했지만 예뻤음 변색되면 또 살 듯. G우리가 안있는 그제품~ 평범하지만 재질도 좋고 모서리 범버도 잘되어있네요.^^. H범퍼도 든든하게 충격에서 지켜줄 것 같아요.. I전에 쓰던건 폭이 미세하게 좁아서 케이스가 벌어졋는데이건 딱 맞아요.. J스마트폰을 떨어뜨려도 멀쩡할만큼 보호능력이 뛰어납니다..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요이치 Fervor 실리콘 휴대폰 케이스의 상품 이미지

요이치 Fervor 실리콘 휴대폰 케이스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3번째 요이치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14,8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740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그래서 식겁하고 다시 투명강화케이스로 바꿨어요.,,, ㅠㅠ. B근데 밑부분이 조금 헐거워요. C재구매 의사 아이폰xs 검은색 케이스 샀는데 색도 에쁘고 두어번 떨어뜨렸는데 기스도 안 나고 후대폰도 잘 지켜줘서 만족스럽습니다.. D지문이나 땀 하나도 안묻고 살짝 도톰하면서 그립감도 좋아 폰도 잘 보호되는 기분이에요.. E가성비 아주 만족 정품케이스 원하는 색깔이 로켓배송이 안되서 이거로 시켰는데 정품케이스처럼 깔끔하고, 표면도 보들보들하고 색깔도 이뻐서 만족해요. F근데 느낌도 되게 부들부들하고 , 상품 설명에 나와있는대로 오염된 물질 같은것도 붙었을 때 잘 없어지기두 해서 신기했습니다.. G옆은 짱짱하고 잘 안벌어지게 되있어요.. H가볍고 테두리가 견고해 쉽게 찢어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I아보카도 같기도 하구ㅋㅋ 깔끔하고 무난하면서 이쁜 케이스라 잘쓰고 잇습니당ㅎㅎ 볼륨버튼 부분이랑 충전하는 부분이 말랑한점이 편한 것 같아요.!. J상품에 불량은 없다만 개인적으로 색 선택이 아쉬웠던 제품입니다...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트리플케미 아이폰 20컬러 파인애플 젤리 애플로고 휴대폰 케이스의 상품 이미지

트리플케미 아이폰 20컬러 파인애플 젤리 애플로고 휴대폰 케이스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4번째 판매자 등록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0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8,8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440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우체국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색이 생각한 것보단 약간 어둡지만 잘 쓰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이요!. B너무너무 이뻐요 실리콘 케이스 오랜만인데 그리 두껍지도 않고 딱 잘 맞는 느낌 색감도 너무 이쁘고 ㅠㅠㅠㅠ 또 사고 또 살겁니당 ㅠㅠ. C개인적으로 딱히 불편하지는 않다만, 이러한 점은 상품 상세정보에 꼭 표기해주었으면 합니다... D최고bbbb 색깔도 딱 좋고 너무 이뻐요 특히 애플 로고 뚫려있는게 넘 이뻐요 ㅜ,,조감은 미끄럽지만 소중히 잘 쓰겠습니다.. E너무 이쁘고 가격대비 퀄리티 정말 좋아요.^^. F생각보다 조금 연하긴 한데 이쁘긴허내요 ㄹㅎ. G케이스 왼쪽 위 모서리 부분이 다른 모서리 부분보다 조금 낮더라구요... H벗기는데 그리 힘들지 않아 하더라구요.. I확실히 다른사 상품들보다 딱맞아서 빠질일도없고좋아요. ㅎㅎ. J색감 너무 예쁜데…정말 너무 너무 예쁜데하…ㅠㅠ때 너무 잘 타요제가 깔끔하질 못해서 더 금방 탔나봐요그래도 편해요.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아이몰 실루엣 지문방지 휴대폰 케이스의 상품 이미지

아이몰 실루엣 지문방지 휴대폰 케이스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5번째 아이몰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15,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79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우체국이고,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50,000원 이상 구매 시)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착용감도 좋고 부드럽지만 약하지 않습니다... B배송비 나가는게 아까워서 보호필름이랑 묶어서 무료배송 가능하게 맞추다 보니 이걸로 사긴 했는데.. 가격은 여기에서 더 많이 내릴 수 있을 것 같음.. C폰보다 더 빨리와서 깜짝 놀랬네요.. D인생케이스,, 개인적으로 화려한(?)케이스 안좋아해서 클리어케이스만 끼다가 검정색도 껴보고싶어서 파워검색하다가 찾았는데.. 넘좋아용! 저려미 케이스만 구매하다. E가격하나 빼곤 완벽합니다.. F늘 케이스가 지저분해지면, 소독티슈로 닦곤 했는데, 이건 지문이 남지 않아서, 더 깨끗하네요... G여러분 정말 엄청 무서워요. H지문방지 하나도 안되요 제손이 이상한건지... I뒤에 은은하게 사과 비치는 것도 맘에 들어요.. J단점은 매끄러워서 떨어뜨릴까봐 약간 걱정이 된다는 점입니다...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플럭스 불사 휴대폰 케이스의 상품 이미지

플럭스 불사 휴대폰 케이스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6번째 플럭스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7,5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37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분명 개인차가 존재하는 단점입니다... B인터넷에서 유막현상 방지 방법 찾아보고 따라도 해봤지만 여전하네요... C핸드폰 뒷면이 맞닿는 안쪽 부분에는 아주 미세한 도트무늬가 있어서 폰이 쩍 안달라 붙게 해줘요~. D유막현상에 대한 상품문의를 남겼는데 못 보신건지 제 문의에 대한 답글은 두 달이 지나도록 달리지가 않아서 답답하네요... E뒷면의 약간 유막현상이 발생되나 예민한편이 아니라서 이용상의 불편함은 없을거 같습니다... F싼값이라해도 너무하네요. ㅎㅎ... G이상품은 별주기도 아깝습니다.. H일단 아크릴 딴단 범퍼 굿때도 금방타지는 않고 적당히 쓰는거 같아요.. I역시… 아이폰의 외관을 충분히 살려서 쓰기에는 기본 투명이 제일 나은것같아요.. J자세히 봐야 나는 정도?.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미퓨어 공룡 패턴 스마트톡 휴대폰 케이스의 상품 이미지

미퓨어 공룡 패턴 스마트톡 휴대폰 케이스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7번째 판매자 등록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은 5,310원이지만, 1%를 할인해서 최종 판매가 5,25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263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그립톡도 처음에는 많이 약한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강하고 그립톡이 360도로 돌아가는것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B핸드폰을 감쌀때 까끌까끌하다. C착한 가격이니까 그냥 쓰려나요.,,,,, ㅠㅠ. D저렴한 가격에 귀엽고,그립톡도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E너무 잘쓰고있어서 두개사도 아깝지 않네요.. F분홍공룡도 마음에들고 젤리케이스라도 필름이랑 같이 붙이니까 딱히 떨어트려도 걱정없을듯! 다른데 보다 훨씬 싸게 파시네요….. G저는 그립톡을 밑에 부착해서 폰을 완전히 감기는 걸 좋아해서 제가 붙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H상품평 웬만해서는 잘 안 쓰는데 이거는 가성비 짱이에요.~. I제가 원래 투명케이스 빠돌인데 이번에 좀 급하게 새 케이스가 필요해져서 그냥 싼 거 중에 그나마 나아 보이는 걸로 이거 샀는데, 되게 좋아요.. ㅎ. J니반할뻔 뿅뿅- 그립톡은 2단계로 펼쳐져요.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레터링 휴대폰 케이스의 상품 이미지

레터링 휴대폰 케이스

BEST Price이 상품은 4,90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8번째 판매자 등록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4,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24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너무 너무 이뻐요 ㅠㅠ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이 넘 예뻐요ㅠㅠㅠ살까 말까 고민 하신다면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B색깔도 이쁘고 케이스가 딱 알맞게 맞았어요. ㅎㅎ. C미끄러 지지도 않고 다자인도 보이는 그대로 입니다... D다른 젤리케이스보다 특히 더 말랑한것 같아요.. E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나서 좋은 것 같아요.!. F딸아이가 주문한 더 비싼 제품보다 범퍼기능도 좋고 이뻐서 딸아이도 이 제품을 더 좋아하고 자주 쓰게 된다고 해요... G너무너무너무 이쁘고 가격도착함무조건 사세요. H퍼플 아이폰은 비추천합니다.~. I범퍼는 없지만 만족합니다... J가격도 좋고 튼튼해요!!.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아이폰12st] 네모네모 카메라풀커버 무지 실리콘케이스의 상품 이미지

[아이폰12st] 네모네모 카메라풀커버 무지 실리콘케이스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9번째 포앤디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5,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29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우체국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받았을때 영롱한 실물 색상에 놀랐고케이스를 착용하고 사용할 때에 촉감도 스무스하고핸드폰이 너무 커졌다. B이미 뜯어서 환불이나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 쓰리군요. C보들보들하고 제가 산건 라임색이에요.. D실리콘재질이기는 하지만 딴딴한 느낌이고,무엇보다 각진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 E배송도 정확한 기간에 맞춰서 도착했구요,. F전체적인 핏감이나 구멍크기는 딱떨어지는게 만족스럽네요.. G케이스 엄청 좋아해서 아이폰카페에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 가성비 짱이에요... H이건 두번 사자 기존 실리콘케이스보다 매끄럽고 좋고 너무 빨리 배송해주시네요. ㅋㅋㅋㅋ. I저는 12프로처럼 각진 케이스에 반해서 샀습니당!! ㅋㅋ 카메라 풀로 가려준것은 감사했으나 디자인이 살짝 구려지더라구요 ㅠㅠ. J아이폰6 케이스 구하기 힘든데 가성비가 좋습니다..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생활가이드 변색 없는 아이폰 투명 케이스 슬림 하드의 상품 이미지

생활가이드 변색 없는 아이폰 투명 케이스 슬림 하드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40%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상품정보 아이폰XS케이스 추천 BEST 10 중 10번째 판매자 등록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은 19,800원이지만, 40%를 할인해서 최종 판매가 11,7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58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쓰고 만족스러우면 주변에 알려주고싶네요.. B케이스가 더럽고 기스나서 새로 구매했는데 투명케이스인데 깔끔하고 그립감도 좋으네요.ㅎㅎ. C짱짱하고 그립감 좋아요.~. D떨어뜨렸을때 충격완화 케이스는 아니고 투명의 깨끗한 모양만 생각하심 될듯.. 잔기스가 많아요.. E일반 젤리 케이스가 아닌 딱딱한 하드 디자인이라힘줘도 구부러지지 않게 튼튼하구요. F그냥 잠시쓰다 바꿔야할거 같아요.. G글구 신기했던건 아래쪽에 이렇게 이빨이 있어서 뭔가 끼우기편하고 단단히 잡아주는거같았어요.. H선물한 보람이 있어 뿌듯합니다.. I옆에 올라오는 높이까지 적당하구 카메라부분은 바깥으로 완벽하게 감싸주는 높이에요.!!. J케이스 착용하고도 버튼도 잘 눌러지고 아이폰은 투명 케이스가 이쁜데 변색때문에 짜증나더라구요 ㅜㅜ.

하단 안내 문구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