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부츠 추천 BEST 10 (feat. 가격대 14,440원 ~ 34,900원)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롱부츠 추천 BEST 10 (feat. 가격대 14,440원 ~ 34,900원)의 타이틀 이미지
시중에 판매되는 롱부츠 상품들 중 가장 잘 나간다는 것들만 추려서 롱부츠 추천 BEST 10을 선정해 봤어요! 쇼핑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1번째 단골언니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은 32,800원이지만, 15%를 할인해서 최종 판매가 27,88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394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살찌면 쭈글거리나?ㅎㅎ. B통통한 제 다리가 문제겠죠…ㅠㅠ. C울어서 울퉁불퉁한게 밀착감 전혀 없어보여요신경쓰여서 계속 끄집어 올려도 울어서 싼게 비지떡. D핏너무예뻐요 고민하다가 샀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E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싶어서요~!. F발바닥쪽 볼이 넓게 나온 신발이라저한테도 꽤 크긴했지만두꺼운 양말이랑 신어보니 편안하게 잘 맞네요.. G몇번신어봐야지 확실하게 알겟내요 좋아요... H싸이즈는잘맞는편이고 부츠가약간은신축성이 있는것같습니다.~. I다시 새로온것은 양쪽이 같고 좋습니다.^^. J볼 쪽도 넓어서 양말 신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단골언니 무이니 쫀쫀 핏 플랫힐 싸이하이 부츠의 상품 이미지

단골언니 무이니 쫀쫀 핏 플랫힐 싸이하이 부츠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2번째 단골언니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32,8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640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아주 예쁘게 잘 맞습니다... B무릎을 다치는 바람에 높은 굽을 못 신어서 급하게 구매했는데생각보다 발도 편하고 이쁘고 괜찮네요... C장: 적당한 두께감과 보온성. 발바닥 편함단: 쫙 펴지는 핏을 원했는데 그건 아님. D음..발목부분이 울지않았으면 하는데.. 만족합니다.. E쭈글쭈글한게 뵈기싫네요.ㅠㅠㅠㅠ. F착화감도 딱히 불편함은 없는데오~랜시간 걸으면 발꼬락 아플거같아요. ㅋㅋㅋㅋ. G쫀쫀하고 이뻐요~^^. H우리매장바닥에 검은발바닥 자국이 남아요... I입고벗기 수월한것같아요.!. J주름 때문에 아주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지만젊은 여성이 신기엔 괜찮습니다.^^.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슬림핏 베이직 여성 롱부츠의 상품 이미지

슬림핏 베이직 여성 롱부츠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3번째 판매자 등록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0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29,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49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슬림핏~ 굿!! 생각했던거보다 괜찮은데요!?~^. B완전슬림~~두꺼운 바지입고 신으면 자크 낑낑대구 올려야할듯… 그정도로 슬림해요. C지이이이이인짜 마른사람아니면 신지마세여…171 / 54 인디 안들어감당…. D디자인도 이쁘고 좋은데 종아리부분이 잘안올라감 신기가 힘들어요... E종아리가 두꺼운 편은 아닌데 지퍼 올릴때 좀 낑기네요.~. F종아리에 살이 좀 있는 편이라 ㅎㅎㅎ착용한지 5시간째인데 발도 편하고 예쁘고 키도 커져서 좋습니다.. G반품하자니 귀찮기도 하고 그냥 아는 동생 줬어요... H키가 더커이고 엄청 날씬해뵈네요.. I흰색에다 굽도낮은편인데 진심 안신을때보다날씬해보임ㅋㅋ 종아리32인데 잘맞아요.. J종아리가 얇은 편인데도 답답할 정도로 좁네요….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홀리버니 백스트링 싸이하이 롱부츠 BT6003의 상품 이미지

홀리버니 백스트링 싸이하이 롱부츠 BT6003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BEST Price이 상품은 14,44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4번째 홀리버니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0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은 15,960원이지만, 9%를 할인해서 최종 판매가 14,44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722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게다가 몸이 88사이즈인데다가 종아리가 웬만한 남자종아리보다 두꺼워요. B신발 천은 구멍이라고 해야 할지 한쪽은 맨 위쪽에 털? 부분이 부분부분 둥그렇게 빠져 있고 다른 쪽은 위에 애는 끈이 끈 어진 걸 묶어 놨더라고요. C니하이라 다리 길어보이는 효과,발바닥도 굽도 완전 편해요.. D솔직히 안 맞으면 돈 잃어버렸다 생각으로 샀는데. 완전. 대만족입니다. E흘러내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뒤에 끈이 잡아주어서 안정감있고밖에 나가서 걸어다녀봐야 알겠지만 괜찮을것같아요.. F청바지 입고 신어도 될 만큼 충분합니다.. G잠깐 신어봤는데 따듯하고 편할듯.. 치마잘안입어서 특히겨울에 안신어봒는데 클쓰이브에입을라구 기다리는중임다... H왼쪽은 엄청 뻣뻣하고 오른쪽은 부드러운데 또 표면을 보면 확연히 달라요 그리고 마감도 잘 안된것같아요.. I이가격에 이정도 제품 정말 훌륭하네요.. J어정쩡한 것도 싫고 주변에서 신은 거 보고 이쁘길래 안 맞아도 싸니깐 50대 50 확률로 산 건데 넘 이쁘네요.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싸이 하이 롱부츠의 상품 이미지

싸이 하이 롱부츠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5번째 판매자 등록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0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27,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39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정사이즈인데 발볼이 조금좁은거 빼군 좋아요.. B신기 편하고 가격대비 만족해요. C살 삐져나오면 어쩌나 걱정했은데 위에가 줄로 잡아 주는 거라 두깨에 맞출 수 있어 좋네요.!. D진짜 기대했던것 보다 상품 퀄리티가 좋아서 너무 만족합니당. E신축성도 잇어서 신발신는데 어려움은 없엇어여 흘러내림만 잡아쥬면 다른덴 흠잡을대 없을것 같아요.. F부드럽고 굽높이도 적당해서 좋아요.. G가격이 착하고 신발도 예뻐요. H양말신고 신어보니 발바닥에 발 틀 이라고해야하나스웨이드가힘이없는 소재니발틀이 더 딱딱하게느껴져요. I그래도 싼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나쁘지 안아여 안에 기모라 크게 다리시리거나 그런것도 없구요. J제가 발볼이 크지도 않는데 넘좁아서 오래걷기에는 힘든신발ㅠ 평소에230신어서 정싸이즈 구매했는데 한치수 크게 구매해야할듯요 싼만큼 딱 그정도인 제품인듯ㅠ.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다온 8Z8YB691 여성 신발 플랫슈즈 롱부츠 단화 빅사이즈 가을의 상품 이미지

다온 8Z8YB691 여성 신발 플랫슈즈 롱부츠 단화 빅사이즈 가을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48%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6번째 다온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3.0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은 54,000원이지만, 48%를 할인해서 최종 판매가 28,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400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사진보다는 조금 덜 이뻐요가격만큼은 아니며반치수 크게 시키세요~. B종아리 두꺼우신분들은 비추정치수 시키시면 너무 딱 맞을듯요.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라블 베이직 여성 가죽 롱부츠의 상품 이미지

라블 베이직 여성 가죽 롱부츠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5.0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7번째 판매자 등록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5.0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26,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34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종아리부분이 좀더 타이트했음 좋았을텐데그건 좀 아쉽지만 가격도 괜찮고 따뜻하고무엇보다 발이 편해서 정말 맘에 드네요... B굿!! 블랙 아침에 시켰는데~로켓배송으루 바로도착했어요.~. C예뻐서 되게 오래 신었는데 신발이랑 굽이 완전 떨어질랑 말랑해요.. D예전에 요런블랙사서 신어보구 디자인이 비슷하구 리뷰보구 구매했는데!!가격도 착하구 안에 기모도 들어있구 택배오자마자 신어보니~요거 왜이리 가볍구 부드러운지!. E편안하게 레깅스랑청바지 무난히 잘신을것같아요.~. F가벼워서 대만족입니다.~. G따뜻하구 디자인 이쁘구요~. H이뻐요 잘 신을게요~ 감사^^.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라블 슬림핏 가죽 롱부츠 6cm의 상품 이미지

라블 슬림핏 가죽 롱부츠 6cm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8번째 라블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5.0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34,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745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한줄평

한줄평 A너무 예쁘고 퀄리티 최고네요. ㅎㅎ.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제이라인 슬림핏 롱부츠 JLBULL3000의 상품 이미지

제이라인 슬림핏 롱부츠 JLBULL3000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9번째 제이라인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0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원래 가격은 39,900원이지만, 14%를 할인해서 최종 판매가 34,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700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스판도 좋고 고급스러워 보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좀 놀랐어요.~. B생각보다 주름 안가는 재질이고 신을때 편하면서도 딱 잡아줘서 라인이 이뿌네요.~~. C조금 비싼만큼 다르네요.~. D진짜 나빠요 안 예뻐요. E작년에 신던거 보다 길이가 길어서 더 따뜻할 거 같고,편한 소재라 윗부분 살짝 밀어서 신어도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혀서 괜찮네요.~. F다양하게 신을 수 있을거 같아요.~. G이번 롱부츠는 가격이 아깝지 않고 맘에 들어요.~^^. H스판끼가 적당하 있어서 좋네요. ㅎㅎ. I옆에 지퍼 덕분에 벗기도 편해요. J가격이 사악하지만 굽낮은 부츠 찾느라 애먹었어요..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단골언니 맥시멈 쫀쫀 핏 베이직 싸이하이 부츠의 상품 이미지

단골언니 맥시멈 쫀쫀 핏 베이직 싸이하이 부츠

상품정보 롱부츠 추천 BEST 10 중 10번째 단골언니 브랜드의 제품으로, 평점은 4.5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최종 판매가 34,8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상품구입시 1,740원을 적립해주고 있어요. 택배사는 판매자 지정이고, 무료배송 상품이에요.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으로 보다 빠른 배송을 약속해요.
로켓와우 로켓와우 상품으로 멤버쉽 가입시 혜택이 있어요.

한줄평

한줄평 A그래서 계속신경써서 올려줘야해요. B근데 지퍼가 길게나오고 천이 조금 나올건지 다올리면 저렇게 쭈굴쭈굴 울어요.. C급 여행 떠나려고 로켓와우로 주문했는데100000% 만족해요!!. D이가격에 이롱부츠어디가서 절대로 못사여냄새야 빠지면그만그냥 무조건 사야함그리고 똥때지 다리도 이쁘게 잘 들어가네요.. E발볼이 넓은 편인데 불편함 전혀없통굽이라 착화감도 안정적에여첫날이라 발아픈것도 전혀없고가격대비 완전 대만족입니다.. F완전 바짝땡기면 그때뿐다시 저렇게울어요..

하단 안내 문구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