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diversity and Business

생물다양성은 UN의 Post-2015 글로벌 개발목표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15번째에서 다루고 있는 중요한 이슈입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국제 가이드라인(ISO 26000)은
생물다양성 보전에 대한 기업의 노력을 중요한 지표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Biodiv는 이를 기반으로 각 기업・단체의 Global Vision에 부합하는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을 마케팅・컨설팅・프로모션 등 다방면에서 기획합니다.

정미구독 [Fact Sheet] 발행

Biodiv는 소비 자체가 품종다양성을 지키는 활동에 기여하는 쌀 유통 브랜드 [정미구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단체・기업은 [정미구독]의 쌀을 구매함으로써 친환경 농경지와 농경지의 생태계, 그리고 쌀 품종의 다양성을 지키는 데 기여하게 됩니다.
[정미구독]은 개인・단체・기업의 구매 활동으로 인한 긍정적인 효과를 과학적 근거에 기반을 두어 Fact Sheet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단체・기업은 Fact Sheet를 사회 공헌 측면에서의 홍보 및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Riso Nuovo

Biodiv는 쌀 품종다양성에 대한 인식을 넓히기 위해 2015년부터 [Riso Nuovo]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Riso Nuovo]는 유기농으로 소량 재배한 올 해의 쌀 품종(자체 선정)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다양한 쌀 품종을 알리는데 기여합니다. Riso Nuovo 더 알아보기

@2015 BIODIV. All RIGHTS RESERVED